유&그린 여성한의원

실력으로 최고이기 보다
정성과 최선으로 최고가 되겠습니다.

유&그린 여성한의원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은섭원장의 그린한의원은 대전광역시 둔산동에 소재했던 여성질환 전문 한방 클리닉으로서 15여년 간 여성 건강증진과 행복한 임신과 출산을 이루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2014년 11월 1일에  현재의 자리인 탄방동으로 이전하여 유&그린 여성한의원이라는 이름 으로 새출발하였습니다.

유&그린 여성한의원은 임신, 여성질환은 물론 항노화, 소아과, 침구과 등을 통해 여성 생애 전반의 건강에 관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여성 스스로 자신의 몸과 마음 관리에 관한 주체적 인식을 토대로 건강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건강한 사회는 오늘보다 나은 내일에 대한 확신이 있고, 소수와 다름을 존중하며, 이익이나 집단 의제의 강요에 따라 움직이기보다 인류애를 바탕으로 보편타당한 정의와 선을 추구하고, 여성과 어린이, 노약자와 장애인을 포함한 사회 구성원이 더불어 행복한 삶에 대한 관심과 책임을 나누는 공동체라고 생각합니다.

의료인과 의료기관 또한 사회의 주축을 담당하는 일원으로서 이러한 미래를 앞당겨 이루는 책임과 소명을 종신토록 유념해야 할 것입니다.

미래의 어머니인 소녀부터 과거의 소녀였던 어머님들의 삶까지 두루 살피고 돌보는 소임 속에서 유앤그린 일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정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