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건강관리

감기에 걸려도, 몸이 아파도,
품 속의 아기를 위해 자신의 건강을 한번 더 양보하고
미루는 예비 엄마의 마음을 한의학은 헤아립니다.

임신 중 한약 복용의 안전성과 입덧, 배뭉침, 조산기, 산후풍과 같은 임신 관련 건강 문제를 개선하는 효과는 이미 많은 연구와 검증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한의학에서도 임신 중 금기약을 구분하고 있으며 ‘임신 중 꼭 필요한 이유가 있으면 약물복용을 하는 것이 손해가 없다’는 유고무손(有故無損)’의 뜻을 임신 중 치료의 중요한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유앤그린한의원에서는 임신 중 복약과 치료에 있어서 모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처방합니다.

아울러 임신 관련 질환의 치료에 국가가 비용지원을 하는 국민행복카드는 한방의료기관에서도 적용가능합니다. 임신 중의 침 시술이나 한약복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께 임신 중 일수록 태아와 엄마에게 더 효과적인 한의학을 확인해 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임신 중 건강관리

맘 든든, 아기 튼튼 – 임신 중 건강돌보기

모든 것이 조심스럽고, 조마조마한 임신 초반, 힘들고 지쳐도 그저 견디시나요?
한약과 침구치료는 임신오조(입덧) , 절박유산(유산기)을 비롯한 임신 초기 각종 문제를
보다 수월하게 넘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아울러 임신 중 감기, 변비, 빈혈, 체력저하 등 가벼운 문제부터
양수부족, 임신고혈압, 임신성 당뇨 등 심각한 병증까지 한의학적 치료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통은 짧게 기쁨은 크게 – 순산

우리 아기를 일 분 일 초라도 빨리, 순탄히 품에 안고픈 어머니의 마음을 유앤그린은 압니다. 달생산과 불수산 을 비롯한 한의학적 치료는 분만 중 모체의 부담은 줄이고 아기는 보다 튼튼하게 세상과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