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로운 입덧,한의원에서 고운맘카드로 치료받으세요~ [대전유앤그린여성한의원]

By 유&그린

가벼운 입덧은 임신의 상징이지만 일상생활에 방해를 받을 정도의 입덧은 임신중 질환으로 보셔야 합니다.
임신특화 유앤그린한의원이 예비맘의 행복한 임신생활을 돕습니다.

1

입덧없이 순탄하게 임신 초반을 보내시는 경우도 있지만  참을 수 없을만큼 고통스러운 메스꺼움과 속쓰림, 어지러움에 시달리는 산모들도 계시지요.
입덧은 임산부의 과반수 이상에서 발생하는 흔한 증상이지만 심한 경우 임산부의 건강까지 해치는 것은 물론 태아의 발육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입덧이 일상의 유지를 위협할 정도로 심할때는 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치료를 받아보세요.

DSC05326

간혹 내원하시는 분들 중 잘못된 정보로 인해
임신한 상태에서의 한약복용이 태아에게 나쁜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한의학에서 사용하는 약물에는 동물, 식물, 광물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로 잎, 뿌리, 나무 껍질, 나무 열매 등 식물이 많이 쓰입니다.

ungreen-medicine-pouch-02

이는 식약청의 관리감독을 받도록 법제화 되어 있기에
한의원에 유통되는 한약재는 안전함을 국가가 책임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특히, 임신중 처방되는 한약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밥과 반찬처럼 무해무독한 것으로 구성되어
산모나 태아의 건강과 순조로운 임신 유지를 돕기위한 처방으로 이루어집니다.

고운맘카드로 임신중 입덧치료를 한의원이나 한방의료기관에서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은 이러한 안전성과 우수한 효과를 정부에서 인정하는 증거입니다.

1

1

<침치료가 임신초기 입덧에 안전하게 도움이 됨을 검증하여 발표한 논문입니다>

임신과 관련된 모든질환을 특화 진료하는 유앤그린한의원에서는 안태한약과 함께
입덧을 경감시키는 혈자리에 이침, 피내침, 피부침이나 침스밴드같은 첩대요법, 자석침 등을 시술하여 입덧완화에 도움을 드립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여성의 몸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몸에서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변화와 함께 정신적으로도 많이 지치게 되는데요.

항상 강조하는 것이지만 주변의 관심과 사랑이 어느때보다도 필요한 시기로
임신과 출산이 진행된 산후조리까지는 배우자의 역할이 커지게 되지요.
배우자분들도 힘들지만 보람된 시기를 함께 지나며 싹트는 동반자에 대한 유대감이 충만한 시기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DSC06813

저희 유앤그린한의원은
십수년 간 많은 여성분들의 임신과 건강을 도우며
교과서 속의 이론이 아닌 임상에서 터득한 구체적인 사례와 지혜들로 깊이를 더하여
오늘도 건강한 배란, 건강한 생리, 건강한 자궁,
건강한 임신, 건강한 태아, 건강한 출산, 건강한 육아를 위한 산후조리,
건강한 갱년기 등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당신의내일을
이야기합니다.

Quick x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