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한해동안 대전 MBC에서 매주 수요일 김원장의 건강상담이 이뤄집니다.

By 유&그린

2014년의 첫날 김원장의 건강상담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것이라 빨간날이어도 방송을 하러 나가야 한다는군요.예전에도 요청이 들어오면 짧은 주기로는 방송활동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1년 단위로 요청을 받아 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살짝 긴장?!일단은 2주 단위로 주제를 정했거든요,
뭐,짐작하시듯이 김원장의 오더에 따라 권매니저가 대략적인 원고를 준비합니다.ㅜㅜ
제가 대학 졸업반 당시 방송국에서 인턴사원으로 이런 일을 했었다는 사실 모르시죠?!
나름 재미있기도 하고 적성에도 맞았었어요.
김원장을 따라 방송실에 들어가 과거를 회상하며 잠시..^_^

김원장은 말을 잘하거나 유머가 있는 스타일은 아니지요.
언제봐도 늘 방송을 처음하는 사람마냥 어색해하는데요,
성향이라 쉽게 고쳐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욕심도 없고 야망이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오히려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기도 하지만, 주어진 일에 성실한 태도로 준비하고 임하는 모습만으로 전 만족할려구요.
사이사이에 전화연결을 통해 한의학적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고 거주하시는 곳의 가까운 한의원으로 내원을 하셔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시도록 권유하는 김원장.

앞으로 52주동안 한방부인과 질환에 대한 이야기만이 아니라, 한약의 안정성과 우수함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풀어낼거랍니다.
대전충남북을 상대로 하는 방송이긴 하지만요 사명감을 안고 한의학에 대해 잘못알고 계시는 내용이나 오해하고 있는 부분들에 대한 정정과 현재 한의학이 얼마나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지, 세계적으로도 검증받고 재조명되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할려구요.

그린한의원의 김원장을 응원해 주세요!!!

오늘보다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당신의내일을
이야기합니다.

Quick x
닫기